원광보건대학 산학협력 협약체결

법인사무처 2008.11.28 09:00:00

사회복지법인 삼동회과 원광보건대학은 대학은 우수한 인재를 양성하여 기업에 지원하고 기업은 지역 사회와 인재발전을 위하여 노력하여 상호 공동발전 및 우호증진을 위하여 산학협력을 체결하였습니다.

원광보건대학교 산학협력팀 김평수님의 개회사를 시작으로 오후 5시부터 오후 6시까지 원광보건대학교 대학본부 3층 회의실에서 산하협력 협약식이 있었습니다.

원광보건대학은 학장 김인종님, 주임교무 이정길님, 산학협력단장 양 훈님, 총무처장 임인신님, 기획조정처장 정영윤님, 학생복지처장 김재곤님, 신문자 장하열님과 사회복지법인 삼동회의 김태회 이사장님을 비롯하여 강경오 상임이사, 정경허 사무처장, 정성철 총무부장의 참석아래 거행되었습니다. 

김인종 원광보건대학장님은 인사말씀을 통해 "원광보건대학이 보건복지특성화 대학으로 발돋움하는데 삼동회와의 산하협력 협약이 큰 발판이 될 것을 기대한다"고 밝혔습니다.


이에 김태회 삼동회 이사장은 "삼동회와 원광보건대학이  원기 100년대를 앞두고 세계화의 틀을 갖추고자 캄보디아, 네팔, 카자흐스탄 등 해외연수, 교육, 해외자원봉사 등 공통 관심사를 두고 협약을 맺게 되어 하나의 힘으로 한 발자국 더 나아갈수 있는 계기가 되기를 바란다"라고 화답했습니다.


협약서 서명 후 기념촬영을 마지막으로 삼동회와 원광보건대학의 산학협력 협약 체결식을 마무리했습니다.



앞으로 삼동회와 원광보건대학 상호간의 유기적 연대를 확립하여 공동사업을 추진하고 전문기술 인력양성과 시설 등을 공동 활용하여 상호 성장발전과 교육의 내실을 기하고 획기적인 발전을 도모하기를 기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