긴급입찰) 사무용 책장 및 서류장 제작납품의 건

사무처 2006.08.31 09:00:00

입 찰 공 고





삼동 2006-07호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건 명: 사무용 책장 및 서류장 제작납품(신발장외 26종) 건

나. 규격 및 수량: 규격서 참조(현장설명 참가업체에 한해 배포)

다. 납품기한 : 계약일로부터 10일 이내


2. 현장(제품)설명 일시 및 장소

2006년 9월 4일 오전 10:00시, 사회복지법인 삼동회 정읍은혜의집 다목적실



3. 입찰관련사항

1) 입찰등록 마감 및 장소 : 2006년 9월 6일 17:00, 사회복지법인 삼동회 정읍은혜의집

2) 입찰일시 및 장소 : 2006년 9월 7일 10:00, 사회복지법인 삼동회 정읍은혜의집(다목적실)



4. 입찰참가자격

1)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 12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 14조 규정의 유자격

자로 전라북도 내에 영업소재지를 둔 업체로서 관련업의 제조허가 및 또는 판매업 등록을 입찰 공

고일 이전에 필하고, 소정의 기일 내에 입찰참가등록을 마친 자로 함.

2) 현장 설명에 참가하지 않는 업체는 입찰할 수 없음.



5. 입찰참가등록서류

1) 이행(입찰) 보증보험증권

2) 입찰참가 신청서(당회소정서식)

3) 사업자등록사본(원본대조필 날인) 1부.

4) 인감증명서 1부.

5) 사용인감계, 위임장

6) 법인등기부등록(법인경우) 1부.

7) 가구공업협동조합등록증 1부.

8) 공장등록증 1부.

* 제출처 : 사회복지법인 삼동회 정읍은혜의집 실무담당자

* 주 소 : 전북 정읍시 금붕동 1083-5번지

* 전 화 : 063)538-0075

* 팩 스 : 063)538-0076

* 담당자 : 실무담당자



6. 낙찰자 선정방법

최저가 입찰 사를 낙찰사로 결정함


7. 입찰무효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 44조의 규정의 의함.



8. 기타사항

1) 본회에 비치된 물품구매 입찰서, 물품구매 일반 계약조건, 규격서 등 입찰에 필요한 사항을 숙지

하고 이에 대한 모든 책임은 입찰 참가 사에 있다.

2) 낙찰 사는 낙찰일로부터 7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여야 한다.



9. 문의

사회복지법인 삼동회 정읍은혜의집(063-538-0075)





2006년 8월 31일



사회복지법인 삼동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