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년 식자재 공동 납품업체 선정 결과 안내
2018년 평화사회복지관 식자재 납품업체 선정 결과를 아래와 같이 공고합니다.
1. 입 찰 명 : 평화사회복지관 식자재 납품 업체 선정
2. 입찰기간 : 2017.11.13.(월) ~ 2017.11.24.(금)
3. 심사기간 : 2017.12.04.(월) ~ 2017.12.06.(수)
4. 계약기간 : 2018.01.01.(월) ~ 2018.12.31.(월)
5. 발표일자 : 2017.12.07(목)
6. 발표방법 : 개별연락 및 홈페이지 게시
7. 선정결과
수산물 – 전주푸드통합지원센터 가공품 – 호남 A마트 농산물 – 열매청과(채소류) / 옥창상회(잡곡류) |
8. 선정방법
법인 내부의 평가시스템에 의하여 선정
9. 참가업체 : 총 6개 업체
10. 기타사항
계약 기간 내에 납품업체의 계약 불이행 시 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선정된 업체라도 비위생적인 납품 및 지체상품 등 급식운영에 지장을 주는 업체는 계약을 취소할 수 있습니다.
계약서를 작성하기 위해서 사전에 장소와 시간, 날짜 개별로 안내해드리겠습니다.
본 계약은 평화사회복지관에서 진행되며 두 장을 작성하여 한 장씩 보관을 진행합니다. (계약을 위해 도장 지참해주시길 바랍니다.)
문의전화 송서영 사회복지사 063-285-44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