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천실버복지관 직원채용 공고

명천실버복지관 2024.11.20 09:21:33

사회복지법인 삼동회 명천실버복지관 채용공고 제2024 - 4

 

 

명천실버복지관 직원 채용 공고

 

사회복지법인 삼동회 명천실버복지관에서는 2025년 함께 근무할 종사자를 다음과 같이 공개모집 합니다.

 

20241120

 

사회복지법인 삼동회 명천실버복지관장

1. 채용분야 및 선발인원

 

 가. 사회복지사 (운영지원과장) 1명

 나. 스마트경로당전담인력 (계약직) 1명

 

2. 응시자격 및 결격사유

 

가. 운영지원과장 

사회복지사 1급 자격증 소지자

회계 & 인사관리 운영 업무 가능자

사회복지시설(법인) 또는 복지관 등 7년 이상 경력자

운전면허 1종 보통 이상 (실제 운전가능자)

pc 및 엑셀프로그램 및 컴퓨터관련 자격증 소지자 우대

연령 : 20세 이상 만60세미만, 성별 제한 없음

본 법인의 설립이념과 핵심가치를 존중하고 실천할 수 있는 자

 

나. 스마트경로당전담인력

사회복지사 자격증 2급 이상 소지자(2025.1.자격취득예정자 가능)

운전면허 소지자 (실제 운전가능자)

pc 및 엑셀프로그램 및 컴퓨터관련 자격증 소지자 우대

연령 : 20세 이상 만60세미만, 성별 제한 없음

본 법인의 설립이념과 핵심가치를 존중하고 실천할 수 있는 자

 

다. 결격사유

사회복지사업법상 종사자결격사유에 해당되지 않는 자(사회복지사업법 제352 2)

-피성년후견인 또는 피한정후견인

-파산선고를 받고 복권되지 아니한 사람

-법원의 판결에 따라 자격이 상실되거나 정지된 사람

-금고 이상의 실형을 선고받고 그 집행이 끝나거나 집행이 면제된 날부터 3년이 지나지 아니한사람

-금고 이상의 형의 집행유예를 선고받고 그 유예기간 중에 있는 사람 

범죄 및 성폭력 범죄경력조회 시 결격사유가 없는 자

(결격사유 해당 시 합격 및 고용 취소)

 

3. 근무조건

. 근무시간: 5(~) / 08:30~17:30

. 급 여

-사회복지사(과장): 2025년 보건복지부 인건비 가이드라인 적용

-스마트경로당 전담인력: 2025년 노인일자리 전담인력 인건비 기준 적용

 

4. 전형 일정

. 공고 및 접수기간 : 2024.11. 21.() ~ 2024. 12.06.() 17:30 까지 (16)

. 1차 전형(서류): 합격자 개별 통지 2024. 12.12.()

. 2차 전형(면접): 서류심사 합격자에 한함 2024. 12.16.()

. 면접 장소 : 명천실버복지관 2층 면접실(충남보령시 흥곡천변로 85)

(면접일 및 장소는 기관 등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음)

. 최종합격자 발표(예정): 2024. 12.18.()

복지관 홈페이지 게시(http://www.mcbj.or.kr/) 및 개별연락

. 임용(예정): 2025. 1. 1.

 

5. 제출서류

. 응시지원서 1.(기관양식 사용)

. 자기소개서 1.(기관양식 사용)

. 개인정보 수집이용제공 동의서 1.(기관양식 사용)

. 해당 자격(면허)증 사본(추후 필요시 원본을 요구할 수 있음) 1.

1차 서류전형 합격자에 한해 관련 재직 및 경력증명서 1(해당자에 한함), 최종학력증명서 1, 주민등록등본 각 1부를 2차 면접 시 담당자에게 제출하시기 바랍니다.

재직 및 경력증명서 : 공고일 이후 해당 근무기관 발급증명서만 인정함.

 

6. 서류접수 방법 및 문의처

. 접수방법: 이메일 접수, 우편(마감일, 마감시간(17:30) 도착분에 한함)

-이메일 : bmcs2022@naver.com 우편제출시 채용지원서류재중내용 표시 요망

-주 소 : )33475 충남 보령시 흥곡천변로 85 명천실버복지관

. 응시자 유의사항 및 응시원서, 자기소개서 서류작성 유의사항을 반드시 확인 후 작성하 시길 바랍니다. 문의 전화번호: 041)402-7772 인사담당자

 

7. 응시자 유의사항

제출서류- 응시지원서, 자기소개서, 개인정보 수집이용제공 동의서 서식은 반드시 기관에서 제공한 서식을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제출서류 허위기재 또는 기재착오, 구비서류 미제출, 응시원서, 자기소개서, 개인정보동의서에 날인 및 도장이 없이 제출시 불이익(1차서류탈락등)은 응시자 본인의 책임으로 합니다.

응시 희망자는 자격요건 등이 적합한지를 우선 판단하여 원서를 접수하기 바랍니다.

제출서류와 각종 증명서의 기재내용이 사실과 다른 경우 합격을 취소합니다.

추후 채용신체검사 및 범죄 및 성폭력 범죄경력조회 시 결격사유 발생 시 합격을 취소합니다.

제출된 서류는 반환청구요청이 있을 시 반환하며(합격자는 제외), 반환청구가 없을 경우개인정보보호법에 따라 채용서류를 파기할 수 있습니다.

반환청구기간: 채용여부가 확정된 날 이후 14일부터 18

반환청구서: 채용절차의 공정화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 [별지제3호서식]

기타 자세한 사항은 인사관리 담당자에게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문의전화: 041)402-7772) 인사담당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