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서관리규정
  • 삼동회사무처
  • 2007.10.20 09:00:00
  • 조회 수: 1230

반갑습니다...

 

법인사무처와 산하시설의 효율적인 문서관리를 위하여

문서관리규정을 제정하고 1차 수정작업을 하였습니다

각 시설에서는 이 문서관리규정에 의거하여

문서를 관리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혹 문서관리규정을 사용중에

개선사항이 발견되면 언제든지

법인사무처로 의견을 주시면

검토하여 반영하도록 하겠습니다...

 

삼동회 사무처 합장

이 게시물을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번호
제목
작성자
날짜
조회 수
24
2009.09.16
조회 수: 416
17
2008.01.22
조회 수: 507
2007.10.20
조회 수: 1230
14
2007.05.04
조회 수: 479
2008.01.22
조회 수: 507
2007.10.20
조회 수: 12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