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4월 2일에 교단 100주년과 사회복지법인 삼동회 30주년 기념대회 성공을 기원하기 위한 삼동회 광주전남지회(지회장 재산 장선지교무) 산상기도식이 삼밭재에서 있었습니다. 화산 김명덕삼동회
이사장님과 전산 이정택광주전남교구장님을 비롯해서 이른 새벽부터 출발한 160여명의 직원(12개 기관)이 참석하여 삼밭재까지 등반대회를 하고 정성스런 기도를 올리고 전산 이정택교구장님의 법문을 받들었습니다.
하산 후에 영산성지사무소에서 준비한 맛있는 점심공양을 한 후 오후에는 체육공원에서 4개 단으로 편성해서 레크리에이션을 진행하여 각 기관 직원들의 화합의 장을 펼쳤습니다. 아울러 진행측(금호종합사회복지관)에서 준비한 푸짐한 경품과 삼동회이사장님께서 경품으로 내 놓은 해외연수지원금 추첨도 있었습니다.
삼동회 이사장님께서 광주전남지회 모임을 격려해주시기 위해 참석하셨습니다.
삼동회가 힘을합쳐 사회복지 사업을 전 세계로 펼쳐나가자는 좋은 말씀도 해주시고 즐거운 시간도 함께 가졌습니다. 광주,전남지회 기원대회에 참여해주신 모든분들께 감사드립니다.
대각터에서 12기관 전직원이 단체로 찰칵~
삼동회 이사장님이 격려사를 해주고 있네요~ 감사합니다.
광주전남교구장님의 법문 말씀을 받들고 있습니다.
광주전남교구장님께서 레크리에이션 1등단 대표에게 상품을 전달하고 있습니다. 축하드립니다 짝짝짝
삼동회 이사장님께서 경품으로 주시는 해외연수지원금을 받고 있네요~ 부럽습니다. ㅠㅠ
레크리에이션에 정열을 가지고 참여하고 있는 김봉수선임사회복지사이네요~~ 이런 열정을 가지고 계신분 따봉!!!
산상기도식이 끝나고 단체로 기념촬영~ 참여해주신 모든분들께 감사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