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ve 2008" 독거노인 도움주는 해피데이
군산시민과 함께하는 사랑나눔잔치 한마당
군산시민과 함께하는 사랑나눔잔치 한마당「독․도․해 : 독거노인 도움주는 해피데이」가 사회복지법인 삼동회 군산노인종합복지관(관장 :정헌주) 주최로 오는 28일(화) 오전11시부터 23시까지 군산궁전예식장 4층 대연회홀에서 개최된다.
이번 행사는 군산시내 거주 독거노인 중 생활이 곤란한 국민기초생활수급자를 대상으로 평생 비행기를 타고 제대로 된 여행을 한번도 경험하지 못한 어르신들에게 여행의 기회를 제공하여 꿈꿔온 문화생활을 누릴 수 있도록 하고자 하며, 비행기 여행에 대한 막연한 동경을 현실의 경험으로 체득하게 하여 노년의 삶을 풍요롭게 만들어 드리기 위한 취지로「2008년 특별지원사업 “재가독거어르신 제주도 효(孝)여행”」을 실시하고 더불어 복지관 사업운영 기금마련을 위한 행사로 진행된다.
먹거리, 살거리, 볼거리의 3개 마당으로 마련, 누구나 자연스럽게 오셔서 즐길 수 있는 시간들로 마련된다.
이번에 마련된 기금으로 어르신들은 11월 중순 2박3일간 제주도에서 건강상태에 따라 다양한 경험을 하게 될 것이며, 이번 행사를 계기로 더욱 정성된 마음으로 아름다운 어르신들의 아름다운 노후에 오랫동안 함께 할 것이다. 또한 “맑고 밝고 훈훈함이 넘치는 행복한 세상”을 만들고자 노력하는 군산노인종합복지관의 비전에 맞게 군산시민들이 어려운 어르신들에 대해 사랑과 행복을 함께 나눠주길 기원하며 2008년 하반기를 의미 있게 마감할 수 있는 기회로 여겨진다.
문의 : 군산노인종합복지관 1층 사무실 (☎442-4227~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