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긴급채용]부송종합사회복지관 사회복지사 채용 재공고

 

 

부송종합사회복지관 사회복지사 채용 재공고[긴급]

 

 

부송종합사회복지관에서는 지역주민의 복지증진과 삶의 질 향상을 위한 중심적 역할을 수행 할 사회복지사 채용을 아래  와 같이 재공고하오니 관심 있는 분들의 많은 지원바랍니다.

2024926

부송종합사회복지관장

     

 

1. 채용직종 : 사회복지사

2. 채용인원 : 1

 3. 채용기간 : 2024. 10. 8.()부터

4. 응시자격

  가. 사회복지사 2급 이상 자격증 소지자

  나. 사회복지사업법상 종사자결격사유에 해당되지 않는 자(사회복지사업법 제352 2)

       범죄 및 성폭력 범죄경력조회 시 결격사유가 없는 자

      (결격사유 해당 시 합격 및 고용 취소)

   다. 자동차운전면허 2종 보통 이상 소지자로서 실제 차량운전 가능한 자

  라. 컴퓨터활용능력(파워포인트, 엑셀) 소지자로서 업무 적용 가능한 자

5. 업 무 : 3대기능사업(향후 업무분장계획에 따른 업무배치)

6. 근무형태 : ~금요일 주40시간 근무

7. 급 여 : 보건복지부 사회복지시설 종사자 인건비 가이드라인 급여기준

8. 제출서류

  가. 응시지원서 및 자기소개서 1.

     ※ , 응시지원서 및 자기소개서에는 성별, 연령, 학교명(대학원 포함), 종교, 추천인, 주민등록번호 등 차별적 내용 및 개인정보는 기재하지 말 것 (개인정보 기재 시 불이익이 발생할 수 있음)

 나. 개인정보수집.이용.제공 동의서 1.

 

 

  다. 최종합격자 제출서류

    ①경력증명서 ②자격증사본 ③최종학력증명서 및 성적증명서 ④주민등록등본 

    ⑤채용신체검사서 ⑥범죄경력조회 취업예정자발급동의서

     

경력증명서(해당자에 한함)

이력서에 기재된 모든 경력에 관한 경력증명서 제출

   (공고일 이후 3개월 이내 발급된 증명서만 인정함)

자격증 및 증빙서류 사본 (해당자에 한함)

이력서에 기재된 모든 자격증 및 증빙서류에 관한 사본 제출

 

 

 

9. 서류접수

  가. 공고기간 : 2024. 9. 26() ~ 2024. 10. 3() 24:00까지 (8)

  나. 접수기간 : 2024. 9. 27() ~ 2024. 10. 3() 24:00까지 (7)

  다. 접수방법 :

    ① 메일접수 : busong@hanmail.net (제목: 사회복지사채용-○○○응시자성명)

        (*메일접수의 경우 마감시간 메일접수 분에 한함)

    ② 메일 제출 시 응시지원서류 PDF파일 형식, 1개 문서로 제출 요함.

 

 

10. 전형일정

  가. 1차 전형(서류) : 2024. 10. 4() 예정,

  나. 2차 전형(면접) : 2024. 10. 7() 예정(기관 사정으로 변경될 수 있음)

  다. 최종합격자 발표 : 2024. 10. 7() 예정

      *서류전형 합격자 및 최종합격자는 본 기관 홈페이지 게시 및 개별 통보

 

 

11. 지원자 유의사항

   1) 본채용 일정은 기관의 사정에 의하여 변경될수 있으며 변경사항은 별도 공지함

   2) 제출서류(응시지원서 및 자기소개서, 개인정보 수집· 이용·제공 동의서) 서식은 반드시 기관에서 제공한 서식을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3) 제출 서류 중 허위사실이 있을 경우 직원임용을 취소하고, 채용 적격자가 없을 시에는 채용하지 않을 수 있음.

   4) 응시원서상의 기재착오, 누락, 연락불능, 자격미달자의 응시 등으로 인한 불이익은 일체 응시자의 책임으로 함

   5) 합격자 통지 후라도 신체검사, 범죄경력조회, 성범죄경력조회 등을 통하여 결격사유가 확인된 경우 합격 또는 채용을 취소할 수 있음.

   6) 최종합격자가 임용을 포기하거나, 최종합격자에게 임용결격사유가 있는 경우에는 차점자 순으로 합격자를 결정할 수 있음.

   7) 제출된 서류는 서류반환을 청구(채용확정 대상자 제외)하는 경우 채용절차의 공정화에 관한 법률11조에 따라 관련서류 반환이 가능하며, 반환청구가 없을 경우 개인정보 보호법 제21(개인정보의 파기)에 따라 채용서류를 파기할 수 있음.

      ※ 반환청구기간 : 채용여부가 확정된 날 이후 14일부터 20일까지

      ※ 반환청구서 : 채용절차의 공정화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별지제3호서식

          (채용서류 반환에 소요되는 비용 구인자 부담(법 제11조제5항 본문)

 

 

 

 

12. 문의 : 부송종합사회복지관 인사담당(063-831-025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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