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갑습니다.
2017년 10월 일정공지합니다.
참고하시어 업무에 활용하시기 바랍니다.
공 지 사 항 |
1. 법인전입금 신청서 원본제출 안내 - 법인전입금 신청서는 결재를 득한 후 법인사무처에 원본을 제출해 주시고 통장 사본도 원본대 조필을 하신 후 제출해주시기 바랍니다. 사용목적(용도)란도 누락되지 않도록 해주시길 바랍 니다. - 법인전입금 신청서 원본과 통장사본에 원본대조필인이 갖춰진 서류만 접수합니다. - 팩스로는 접수받지 않습니다.
2. 행정 ‧ 회계 업무 안내 - 법인에 제출되는 행정 문서는 반드시 그 형식을 맞추어 제출하시기 바랍니다. - 회계 업무 관련해서 ⌜사회복지법인 및 사회복지시설 재무회계규칙⌟에서 정한 바에 따라 처리 해주시고 예산 집행시 반드시 입금 ․ 출금처리는 계정과목과 예산금액을 확인하신 후 처리 해주 시기 바랍니다.
3. CMS신규신청서 및 변경·해지 신청서 양식 관리 안내 - CMS신규신청서 양식이 변경되어 각 시설로 안내문과 함께 배포해드렸으니 새양식을 사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신규신청서 소진시 법인사무처로 연락 주시면 추가로 보내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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