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동회 12월 일정공지합니다.

반갑습니다.

삼동회 12월 일정공지합니다.

업무에 참고하시길 바랍니다.12월 일정.jpg

 

공 지 사 항

1. 법인연수 관련 안내

- 법인사무처 직원 연수를 2017.12.8.(금)에 진행합니다. 산하시설에서는 법인서류 및 법인도장 날인 등 필요서류를 미리 챙기시어 시설 업무에 차질이 없도록 해주시기 바랍니다.

 

2. 12월 이사회 안내

- 2017.12.13.(수)10:30에 12월 이사회가 개최되며, 이번 이사회가 2017년 마지막 이사회이오니 자료제출 기한을 반드시 지켜주시기 바랍니다.

 

3. 삼동회 뱃지 및 신분증 패용 안내

- 삼동회 산하시설에 근무하는 모든 직원은 뱃지와 신분증을 패용해야 합니다. 2017. 6. 29. 법인 설립기념일을 기해 뱃지를 제작한 후 일괄 배부하여 전 직원이 패용하게하고 신입직원의 경우 2017.7.1.부터 뱃지와 신분증을 무료로 발급해 드리고 있습니다. 각 시설에서 뱃지가 더 필요하신 경우 법인사무처로 연락 주시면 추가로 보내드립니다.

 

4. 법인전입금 신청서 원본제출 안내

- 법인전입금 신청서는 결재를 득한 후 법인사무처에 원본을 제출해 주시고 통장 사본도 원본 대조필을 하신 후 제출해주시기 바랍니다. 사용목적(용도)란도 누락되지 않도록 해주시길 바랍 니다.

- 법인전입금 신청서 원본과 통장사본에 원본대조필인이 갖춰진 서류만 접수합니다.

- 팩스로는 접수받지 않습니다.

 

5. 행정 ‧ 회계 업무 안내

- 법인에 제출되는 행정 문서는 반드시 그 형식에 맞게 제출하시기 바랍니다.

- 회계 업무는 ⌜사회복지법인 및 사회복지시설 재무회계규칙⌟과 관련 회계 법규에서 정한 바에 따라 처리 해주시고 예산 집행시 반드시 입금 ․ 출금처리는 계정과목과 예산금액을 확인하신 후 처리 해주시기 바랍니다.

 

6. CMS신규신청서 및 변경·해지 신청서 양식 관리 안내

- CMS신규신청서 양식이 변경되어 각 시설로 안내문과 함께 배포해드렸으니 새양식을 사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신규신청서 소진시 법인사무처로 연락 주시면 추가로 보내드립니다.

 

 

이 게시물을

번호
제목
작성자
날짜
조회 수
454
2018.01.25
조회 수: 285
453
2018.01.24
조회 수: 273
452
2017.12.26
조회 수: 287
445
2017.10.26
조회 수: 299
443
2017.10.18
조회 수: 269
442
2017.09.20
조회 수: 360
439
2017.08.22
조회 수: 322
436
2017.07.24
조회 수: 238
435
2017.07.06
조회 수: 297
2017.08.22
조회 수: 322
2017.07.06
조회 수: 29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