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갑습니다.
삼동회 4월 일정공지합니다.
업무에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공 지 사 항 |
1. 2018년 법인 지도감사 진행 안내 - 법인 지도감사 지표와 세부 일정 등은 추후 공문을 통하여 안내 할 예정이오니 참고 하시기 바랍니다.
2. 5월 이사회 개최 안내 - 4월 이사회가 개최되지 않는 관계로 2017년 어린이집 결산서 승인 및 산하시설 추경 관련하여 법인 이사회가 2018. 5. 18.(금)10:30에 개최됩니다. 이사회의 승인을 받아야할 사안이 누락되 지 않도록 상정 안건을 미리 준비하시기 바랍니다. 5월 이사회 상정안건은 2018. 5. 3.(목)14:00 시까지 접수 마감합니다.
3. 삼동회 뱃지 및 신분증 패용 안내 - 삼동회 산하시설에 근무하는 모든 직원은 뱃지와 신분증을 패용해야 합니다. 2017. 6. 29. 법인 설립기념일을 기해 뱃지를 제작한 후 일괄 배부하여 전 직원이 패용하게하고 신입직원의 경우 2017. 7. 1.부터 뱃지와 신분증을 무료로 발급해 드리고 있습니다. 각 시설에서 뱃지가 더 필요하신 경우 법인사무처로 연락 주시면 추가로 보내드립니다.
4. 법인전입금 신청서 원본제출 안내 - 법인전입금 신청서는 결재를 득한 후 법인사무처에 원본을 제출해주시고 통장 사본도 원본대조 필을 하신 후 제출해주시기 바랍니다. 사용목적(용도) 란도 누락되지 않도록 해주시길 바랍니다. - 법인전입금 신청서 원본과 통장사본에 원본대조필인이 갖춰진 서류만 접수합니다. - 팩스로는 접수받지 않습니다.
5. 행정 ‧ 회계 업무 안내 - 법인에 제출되는 행정 문서는 반드시 그 형식을 맞추어 제출하시기 바랍니다. - 회계 업무 관련해서 ⌜사회복지법인 및 사회복지시설 재무회계규칙⌟에서 정한 바에 따라 처리 해주시고 예산집행시 반드시 입금 ․ 출금처리는 계정과목과 예산금액을 확인하신 후 처리 해주시 기 바랍니다.
6. CMS신규신청서 및 변경·해지 신청서 양식 관리 안내 - CMS신규신청서 양식이 변경되어 각 시설로 안내문과 함께 배포해드렸으니 새양식을 사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신규신청서 소진시 법인사무처로 연락 주시면 추가로 보내드립니다.
|